행복한 BNK

행복한 나눔, 행복한 금융 주메뉴닫기

부산은행의 행복한 금융이 함께합니다.

Home

    부산은행은 지역 사회 모두가 행복한 사회를 위해
    지역사회의 그늘진 곳을 밝히는 희망의 등불이 되겠습니다.

    BNK사랑의 福 꾸러미 나눔

    부산은행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과 더불어 상생해 나간다는 마음에 나눔을 통해서 로의 따스한 온정을 나눠가고 있습니다. 기쁨은 나누면 두 배가 되고, 슬픔은 나누면 반이 된다는 말이 있듯이 지역과 함께 슬픔과 기쁨을 나눠갑니다. 계절별 시즌별에 맞춰 지역의 어려운 이웃이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진심으로 마련해, 지속적으로 사랑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특히, 식료 및 생필품을 지원하는 사랑의 福 꾸러미와 사랑의 선풍기 지원, 전통시장상품권 지원 등은 부산은행을 대표하는 나눔 실천의 모습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아울러, 부산은행의 나눔사랑 실천은 부산을 넘어 울산, 경남권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지역 상권 살리기는 부산은행이

    경기 불황과 소비시장 위축의 직격탄은 지역 상권으로 바로 이어져, 서민 경제의 활성화에 많은 어려움으로 남습니다. 부산은행은 지역 상인이 살아야 서민경제가 산다는 생각에 지역 전통시장 활성화와 이용 확대를 위한 노력을 전 임직원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연간 16억원 규모의 전통시장 상품권 구매 및 이용 캠페인 실시, 설날과 추석 등 명절에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을 지원하는 사업에 전통시장 상품권 구입 나눔 지원하는 등 실질적으로 전통시장에 효과가 나타날 수 있도록 하는 반면, 지역 주요 시장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홍보 지원 활동 등을 함께 실시하고 있습니다.

    608-828 부산광역시 남구 문현금융로 30(문현동, 부산은행)
    copyright (c) 2014 busanbank.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