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BNK

행복한 나눔, 행복한 금융 주메뉴닫기

부산은행의 행복한 금융이 함께합니다.

Home

    부산은행은 지역과 함께 하는 은행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과 행복이 되는 사회공헌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나갈 것입니다.

    어두운 곳을 밝게 비추는 따뜻한 햇살처럼
    언제나 지역에 "희망을 주는 행복한 금융"을 펼쳐나가겠습니다.

    부산은행은 ‘지역과 함께 세계로, 고객과 함께 미래로’라는
    경영이념아래 항상 지역에 힘이되는 은행으로서의 역할을 꾸준히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부산은행은 지역을 모체로 탄생한 향토기업으로서 1967년 창립 이후 비약적인 발전 을 거듭하여 최고의 지역은행으로 우뚝 서게 되었습니다.
    지금의 부산은행이 있기까지에는 지역사회와 지역민들의 아낌없는 사랑과 관심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하며, 우리 부산은행은 지역으로부터 받은 사랑을 더 크게 돌려 드리고자 ‘행복한 지역 만들기’를 위한 사회공헌사업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습니다.

    2002년 「부산은행지역봉사단」을 창단하여 매주 토요일 전 임직원이 참여하는 릴레이 자원봉사를 실천하고 있으며, 금융권 최초로 사회공헌 전담조직을 신설하여 자원봉사활동, 지역사회발전, 사회복지, 문화예술, 교육장학 등 사회공헌 전 분야에 걸쳐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기업은 탄생하는 순간부터 사회적 존재이기에, 사회적 책임을 충실히 수행 하는 것은 오늘날 기업의 가장 중요한 의무중의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더욱이 지역을 기반으로 성장해 온 저희 부산은행은 지역사회와는 떨어질 수 없는 불가분의 관계인 것을 잘 알기에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기쁨은 공유하고, 어려움은 나누며 동반자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가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BNK 부산은행 은행장 빈대인
    608-828 부산광역시 남구 문현금융로 30(문현동, 부산은행)
    copyright (c) 2014 busanbank. all rights reserved.